Unique Life

2009년 7월말 갑자기 세탁기가 맛이가버렸다..  세탁기를 써본 사람이면 가장많이 보이는 에러메시지 1E 에러.
급수가 안된다는 메시지인데 지금까지 몇번봤었지만, 그때마다 세탁기 수평을 다시 맞추면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장마때문에 아예 센서가 맛이 간거 같다..

퍼펙트 세탁기 삼성 A/S 기사 불러서 물어보니 오래되서 회생불능... 편히보내주라고 한다.
몇년도 세탁기길래 부품이 단종됐냐구 문의하니 92년도 꺼랜다. 헐 17년 -_-;;

 <편히 저세상으로 가버린 삼성 퍼펙트  세탁기.. 그동안 수고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리저리 따져보고 12KG 대용량에 삶는기능, 건조기능, 운동화 세탁기능까지 있는 대우 클라쎄로 결정했다.
가격대비 로 봐서는 최강이었기 때문이고 업계 1위인 LG 트롬은 전용세제를 꼭 써야된대서..
가루도 사용가능한 클라쎄가 더욱 끌렸다..  비슷한급 삼성이나 LG꺼보다 가격도 착하다.(삼성은 요즘 네티즌들 불매운동중이 아니던가!!)

평소 옥션 VIP 아이디만 몇개를 가지구 있지만 50만원이 넘는 물품은 지마켓에서 구입한다.
왜? 50만원이상 10만원 할인 쿠폰이 있기때문이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파워셀러라는놈이 먹튀를 한거다.    10만원 쿠폰 먹여서 46만원에 결재다해놨는데... 바로도 아니고 10일이나 지나서 물품없다고 배째라고 취소하랜다.  전화도 안받고 전화도 안오고 열흘지나서 문자한통 떨렁 보냈다.
저딴놈을 파워셀러로 뽑는 G마켓 담당자 뇌를 해부 해보고 싶다.

물품없다고 여러명 취소시키더니 버젓히 2만원 올려서 장사하고 있더라.. 개X끼~ 많이 벌어서 거지되라.
혹 글을 읽으시는 분들 조심하라.  광주쪽 판매자더라~  저런놈한테 물건 사면 고생한다. 매장이름도 주기적으로 바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증나서 배송이 빠른 대우일렉트로닉  직판매자에게 구입했다 2만원이 더 비싸지만  만원가량의 액체비누(비트)
사은품을 주기때문에 만원정도 비싸다고 보면된다. 
원래 가격은 58만원  필자의 구매가격은 10만원 쿠폰써서 48만원이다.

드디어 왔다.. 12KG짜리라 엄청크다... 키는 낮지만 부피가 장난아니다..
이사갈때 과연 이놈을 혼자 들 수 있을까?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 크롬색도 고급스러워 보인다.. 꽃은 내취향이 아니지만..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빌트인이 아니라서 조작 판넬이  앞에 있지않고  위에 있어 오히려 조작하기 편하다.
가루비누(비트)로 빨아도 잘빨리고 헹굼도 잘된다. 운동화도 아주 잘빨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사은품으로 딸려온 액체세제 비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과 달리 깊다.. 이불을 넣고 이불빨래를 했는데도 넉넉하게 잘된다. 12KG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말에 MBC 불만제로에서 대기업 드럼세탁기의 행태를 고발한적이 있다.
그후로 드럼세탁기를 사게될 꺼라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가격도 일반 세탁기와 얼마 차이나지않고
많이 보완되었다는 말을 믿고 구입했는데  몇주 사용해본 결과 아주 만족할만 하다.  2시간가까운 시간과 전기세 때문에 건조기능등을 자주 쓰지는 않지만  장마때 좋은 기능이고 번거로운 운동화 세탁도 잘된다.
불만제로에서 때렸던.. 실제 10KG와 12KG의 차이가 없다는것과 세제가 헹궈지지 않는다는 문제점은
개선된 것 같다.

처음에는 드럼세탁기 원리를 몰라서 물을 너무 적게 사용해서 빨래를 하길래 뭔가 고장난 건가 두리번 거렸었는데
익숙해지니 물을 적게 사용하는게 세금면에서는 더 유리할 듯 하고, 드럼세탁기중에서는 가격 대비 가장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다.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