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Life

▨▨▨▨ 간략 영화정보▨▨▨▨▨▨▨▨▨▨▨▨
ㅤㅤㅤㅤ장르 : 스릴러, 액션, 범죄
ㅤㅤㅤㅤ감독 : 나홍진
ㅤㅤㅤㅤ출연 :
 하정우, 김윤석, 조성하
ㅤㅤㅤㅤ개봉년월 : 2010. 12. 22
ㅤㅤㅤㅤ개인평점 : ★★★★★ 9점 / 10점
▦▦▦▦▦▦▦▦▦▦▦▦▦▦▦▦▦▦▦▦▦▦▦


연변에서 빚과  노름에 찌들어 빈민 생활을 하고 있는 하정우는 한국으로 돈벌러 간 아내도 보고 빚도 청산하기
위해 한국으로 살인을 하기 위해 떠난다.

150분이 넘는 미친듯한 러닝타임.. 그리고 잔인한 장면만 나와도 영화 평점을 날려버리는 피 혐오주의자들이
평점을 깎아놔서 영화를 늦게 접하게 됐지만 대단한 힘이 느껴지는 수작이었다.
추격자때만해도 김윤석이 왜 대상을 타야되는가? 하정우가 받았어야되지 않는가! 에 의문을 가졌었는데..
황해는 김윤석을 위한 영화로 느껴질만큼 그의 존재감은 엄청났다.
흡사 인간 도살꾼과 같은 그의 피비린내 나는 연기는 중국 살인청부업자의 모습 그대로였다.

영화 전반에 깔려진 허무, 절망, 분노등은 영화를 보는내내 그대로 전달이 되었으며, 나홍진 감독이 제작한
추격자보다 2-3단계 높게 평가하고 싶다.
한국영화에서는 박찬욱 감독의 복수는 나의것 이후 이런 밑바닥 감성을 잘 그려낸 영화는 없었다고
칭찬하고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