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구시가지 끄트머리에 위치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미스리는 본점과 바로 옆칸에 missLy2가 있다.
구글맵을 켜고 찾아가는건 아주 수월했다. 포슈아(Pho Xua)를먼저 가려고 했는데 문을 열지 않아서 포기 ..
바로 근처에 있는 미스리로 향했다.
<사진은 언제나 처럼 무수정 리사이즈 only, 폰카와 dslr 사진이 뒤섞여 있다.>
대로변 기준.. 미스리II가 먼저 있고..
바로 옆에 미스리 본점이 있다.
30도가 넘는 날씨지만 호이안쪽 식당은 대부분 에어컨을 틀지 않아.. 땀이 주르륵 난다.
2월임에도 30도가 넘는 날이 꽤 있었다.
아침점심저녁 다가능하다고 명함에 새겨져 있었다.
가장 블로그에 많이 나오는 호이안 스페셜 메뉴를 주문했다. 스페셜이니 가장 자신있겠지 싶어서..
호이안도 맛집이 많아서 한집에서 배를 가득 채우고 싶지 않아서 간단하게 음식과 음료를 주문했다.
카페 쓰어다(Ca Phe Sua DA). 초코맛이 꽤 많이 나면서 베트남 커피의 강배전 탓인지 색깔이 아주 검은 짙은 색이다.
연유를 섞으면 쓰어다가 완성된다. 연유가 덜 달아서 잔뜩 넣어도 그렇게 달지는 않다.
완탄(Fried Wontons)
까오러우(Cao Lau)
화이트 로즈(White Rose)
가격은 위와같다. 음료 4잔과 함께 395,000vnd 정도다.. 한국돈으로 19,500원 정도..
화이트 로즈는 생각보다 별로 였고.. 완탄은 그럭저럭 soso..
까오러우(Cao Lau)도 그럭저럭. .나는 다른 블로그처럼 맛없는것도 맛있다고 극찬해대지는 않는다.
가격은 보통 메뉴하나가 55,000동 = 2,750원 정도라서 가격대비는 맛있는 편이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어설픈 영어에도 잘응대해주고 대답도 잘해준다. 가게는 좁고 더운편이지만..
더운 호이안 날씨에 쉬었다가 가기 좋은 곳.. 미스리.
22 Nguyễn Huệ,tp. Hội An,Quảng Nam,베트남
+84 510 3861 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