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Life

호이안 구시가지 입구쯤에 있는 말도 많은 그 모닝 글로리.. 미스리와 늘 비교되는 모닝글로리를 가봤다.

<사진은 늘 무수정 리사이즈 ONLY.. 폰카와 DSLR이 섞여있다.>


입구도 커다랗고 가게도 커다란 미스리로 들어가 봅니다. 미스리에서 나오자마자 모닝글로리에 도착..






입구 가운데서 열심히 일을 하는 직원들 표정이 아주 밝습니다. 

1층에서 음식을 만들어서 작은 음식전용 엘레베이터를 통해 2층까지 음식을 올립니다.





1층은 거의 FULL이고 2층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고 음식을 기다리는중에 거의 FULL로 채워집니다. 






직원들은 불친절합니다. 불러도 잘안와요.. 이누므시키들. 표정도 똥씹은듯한 표정이고.. 아무리 피곤해도 주문은 받아야지. 





대부분 관광객들이라 앉아서 열심히 사진들을 찍습니다.







여기는 에어컨을 조금 트는데.. 진짜 미약합니다. 역시나 30도가 넘는 날씨인데 가게안도 후끈후끈..




대충 음료페이지.. 다른 블로그에 많으니 다른 음식들은 PASS PASS







단체석도 1자로 주욱 있는데.. 음식먹는중에 한국인이 수십명와서 앉더군요. 한국인들이 무지하게 많아요.






모히또가 먼저 나왔는데 어디가서 먹으나 평타이상 치는 음료들..








크리스피 누들..  머시기 맛은 괜찮습니다. 꼭 필리핀 게리스그릴(Gerry's Grill)에서 먹은 판싯칸톤 같은 맛이네요.

하지만 그것에 비해 훨씬 맛있다. 야채나 해산물이 훨씬 싱싱하다보니...






이것이 대박이다. 크리스피 피쉬!! 이것은 진리다. 얼핏 블로그보다가 맛있다길래 설마 하는 심정으로 사진을 보여주면서

달라고 했는데 대박 맛있다 헉!!. 고기살이 진짜 크랩을 먹는듯 부드럽고 비린내가 전혀없네요.. 

호이안에서 먹은 음식 1위를 당당히 차지할 수 있는 최고.. 다낭 가도 이거 파는곳은 없습니다.

꼭꼭... 호이안에서 드셔보세요.. 진짜 1인 1피쉬 할껄 아직도 후회되는 음식..







망고바나나 스무디라고 쓰여있지만 생과일주스.. 역시 어디서 마시나 평타이상



방금전 미스리에서 간단히 먹고 온터라 간단히 또 주문했습니다. 역시 미스리에 비해서 단가는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크리스피 피쉬는 정말 추천추천 강추천 드립니다.

이상한 완탕 화이트로즈... 이딴거 시키지 말고 크리스피 피쉬 꼭 드셔보세요. 저는 생선이나 비린거 정말 잘안먹고 

회도 잘안먹는 사람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호이안 최고의 메뉴입니다.


단 직원은 매우 불친절하니.. 미리 각오하고 가세요. 




106 Nguyễn Thái Học,tp. Hội An,Quảng Nam,베트남

+84 510 2241 555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