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Life

서해의 진주로 불리우는 변산반도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변산에서 2박3일 쉬다가 왔다.
인구가 적은 전북쪽이라서 그런가 호텔형객실 클라우드나인(cloud9) + 리조트형 객실 다합해도
얼마되지 않는듯 규모가 쏠비치등에 비해서는 작은 곳이었다.
주위에 바로 이름난 관광명소 -  채석강(500m거리), 격포항, 하섬(5km거리), 내장산, 내소사, 새만큼방조제 -
등과 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입지조건은 훌륭한 곳이었다.


- 격포항&채석강쪽에서 바라본 대명리조트 변산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메인 로비에서 뻗어져 나온복도는 예식장 업무가 많은듯 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7층 엘레베이터.. 호텔형객실 클라우드나인과 리조트형객실은 따로 건물을 나뉘지않고 붙어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대명리조트 변산의 복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7층 리조트 객실에서 내려다본 모습.. 오션뷰가 아니라 먼가 휑하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주차장은 3일 있다가 오는 내내 풀로 가득차있었다. 이곳말고도 건물 내부에 주차장이 있어 많은 짐을
   옮기기 편했고 주차장과 엘레베이터와의 접근성이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리조트형 스위트 객실 : 기타 다른 지점과 방구조는 똑같았다. 쏠비치에 비해서는 아주 약간 낡은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변산점 역시 지하통로에는 롯데리아를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이 연결되어져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지하통로 중앙에 위치한 유리지붕.. 아쿠아월드 입구에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소니 dslr 신기능.. 스윕 파노라마기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윕파노라마 : 사진사이즈를 엄청 줄여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리조트 지하에서 나오면 산책로가 연결되어있는데 이는 채석강이랑 통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노을색깔이 어디에서도 보지못한 신비한 색깔을 내는데 예술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시간에 따라서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의 색깔.. 눈을 뗄 수가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안타까운건 일몰시간이 극히 짧은시간에 이루어진다는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 30~1시간정도 반짝 하늘을 보여준후 일몰은 끝이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특별히 색보정을 하지않아도 황금색으로 불타오르는 바다와 파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수많은 사람들이 초겨울의 바닷바람에 맞서서 일몰을 구경하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부분의 관광지는 실제로 보는것보다 사진이 잘나온다. 그래서 dslr로 멋드러지게 찍은 사진을 보고 두근거리면서 도착해서보면 사진의 그것과는 많은 차이가 나는데.. 채석강의 일몰은 오히려 그 반대라고 할 수 있다.
너무 추운 시기만 빼놓는다면 추천할만한 곳..

모세의 기적이라고 불리우는 바다가갈라진다는 하섬도 5km 거리라서 바다구경을 실컷할 수 있는 곳.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