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Life

호치민에서 제대로 된 베트남 음식을 못먹어서 실망 실망하는 중에..

소피텔 근처 맛집을 검색하니 나오는 맛집 quan nem!!  강 추천 드립니다.

단, 식사시간 피해가세요. 꼭 피해가세요~ 저는 남들과 식사시간이 조금 달라서 맛집 같은데 가도 언제나 한가 했는데..

여기 식사시간에 갔다가 기다리다 늙어 죽는지 알았어요.. 30분을 기다려서 겨우 먹었는데 다음날에 한가한 시간에가도

사람이 많았어요. 로컬에서 아주 유명한 곳이라서 현지인들도 줄서서 먹는 곳입니다.

CNN에 소개되어서 한때 트립어드바이저에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평점을 자랑하던 곳인데~ 극악의 대기시간 때문에

평점 테러 맞아 순위가 떨어진 곳입니다. 

하지만.. 식사시간만 피해간다면 강추천 드립니다. 바로앞에 JUICY도 맛집입니다.

Quan Nem에서 밥먹고 나와서 JUICY에서 디저트까지 완벽코스.

추천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 + 맛있는 가격 + 시원한 에어컨 + 깔끔한 인테리어!


주소는 Bến Nghé Quận 1 Vietnam, 15E Nguyễn Thị Minh Khai, Bến Nghé, Ho Chi Minh City, 베트남 입니다.








저는 소피텔에 묵고 있어서  큰길을 건너기 위해 횡단보도로 갑니다.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도보로 몇분만 가면 될 정도로 가깝습니다.






도착했습니다. 크게 간판에 적혀있네요 QUAN NEM..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단 두개 입니다. 현지 식당이지만 사진없어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두개라서!!!

일단은 크랩 스프링롤입니다. 46,000VND (2,300원)입니다. 게살이 2300원 밖에 안하다니!!! 관광객에 물들지 않은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분짜 하노이... 하노이 분짜입니다. 60,000VND(3,000원) 




언제나 던지는 베트남의 물티슈 낚시..







CNN에 2012년 소개되었다는 문구가 적혀져 있습니다. 금연 식당에 에어컨이 빠방하게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식사나 음료를 마시고 있습니다.







커다란 스프링롤이 먼저나왔습니다. 잘라줍니다. 점원이.. 그리고 야채는 고수가.. 그 위용을 자랑하는데.. 저는 고수를 못먹어서 아래 채소만 같이 먹었습니다.






요건 다른날 찍은 야채들..







시큼한 국물에 무랑 당근이 둥둥 떠있습니다. 







열심히 현지인들 먹는거 눈팅하다가.. 그들과 같이 국물에 국수를 말아서 먹으면서 거기에 스프링롤을 같이 먹습니다. 으아~~ 진짜 맛있네요.

게껍데기를 살짝 씹었는데 진짜 게가 들어갑니다.







맛있게 잘 구워진 하노이 분짜입니다. 숯향이 강하게 나면서 양념도 불고기처럼 맛있습니다.  녹네요..





면 추가를 했습니다. 위에 메뉴판에도 있듯이 면추가는 6,000VND 입니다.(300원)










같이 나오는 고추도 매콤해서 곁들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속이 꽉꽉찬 스프링롤.. 한국에 와서도 생각납니다. 겉은 바스락 소리가 나게 잘튀겨져 있습니다.







국물에 고추도 조금 넣고 매콤하게~






분짜는 고기산적처럼 뭉쳐진 것과 돼지고기를 구워놓은것이 나옵니다.








면은 양이 작으니 남자분은 면추가 해서 드세요.









드셔분 분은 침이 고이는 비쥬얼..





신메뉴인지 뭔 디저트인지 사진이 있길래 이것도 주문해봅니다. 22,000동(1,100원).. 이 식당에서는 꽤 비싼겁니다. 이래뵈도.





어디서 많이 본 듯 한데 싶은데... 오사카의 상미식당에서 파는 디저트와 유사하네요.







두부에 꿀이 올라간 심심한 디저트입니다. 건강에는 좋을 듯 해요..







여성분들은 좋아할만한 맛이네요.







디저트+ 하노이분짜 + 스프링롤 2개 + 면추가 2개 = 186,000VND(9,300원)입니다.

정말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입니다.  부가세도 별도로 붙지 않고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로컬맛집 추천드립니다.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